Monday, August 30, 2010

[30/08] Notice from Hyun Joong's Official Site at Key East regarding Mischievous Kiss

Credits to www.hyun-joong.com



안녕하세요, 키이스트 입니다.

창문 밖으로 들려오는 빗소리에 귀 기울이다 문득 가을이 가까워졌음을 느꼈습니다.
끝나지 않을 것만 같던 여름도 가을의 시작 앞에서는 떠날 채비를 하고 있는 듯 합니다.

지난 8월 26일에는 드라마 <장난스런 키스> 제작발표회가 있었습니다.
김현중씨의 두 번째 드라마 <장난스런 키스>에 대한 높은 기대를 증명하듯 국내외 수많은 취재진들이 몰려들어 그 열기가 뜨거웠는데요,
무엇보다 팬 여러분들의 관심과 응원 덕분에 무사히 행사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.
특히 김현중씨와 키이스트는 물론, 드라마 제작 관계자분들 역시 팬 여러분들의 정성과 따뜻한 마음 덕분에 큰 힘을 얻었습니다.
그날 얻은 힘을 밑거름 삼아 좋은 드라마를 통해 팬 여러분들께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리며, 다시 한 번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.

김현중씨가 출연하는 MBC 새 수목 드라마 <장난스런 키스>는
오는 9월 1일 밤 9시 55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, 목요일 밤에 여러분을 찾아 갑니다.
여러분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리겠습니다.

덧붙여, 김현중씨의 공식 홈페이지 제작 작업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었습니다.
여러분들과 보다 편하고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.

팬 여러분들 모두 건강과 웃음이 가득한 하루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키이스트 올림